“중국군이 미국의 침략에 맞서..”… 6.25 역사 왜곡에 동참하고 있는 케이팝 출신 아이돌들

6.

25 역사 왜곡하고 있는 케이팝 중국인 아이돌들.

최근 케이팝 출신 아이돌들이 역사 왜곡에 동참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늘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케이팝 출신 중국인들 6.25 역시왜곡 시작’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되어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어 화제다.

해당 게시물에는 중국 출신인 케이팝 아이돌들이 중국 SNS ‘웨이보’에 왜곡된 역사에 동참하는 글을 공유한 캡쳐본이 담겨져 있다.

사진 속에는 중국 CCTV 뉴스에서 “명량하고 활력이 넘쳐 압록감을 건넜다! 오늘 14억 명의 사람들이 힘을 모아 지원군의 미군과의 전쟁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코리아 해외 진출을 기념하며 위대한 승리를 기억합니다! 용감한 자원 봉사자 여러분, 가족과 나라를 영원히 기억하십시오!”라는 문구가 담겨져 있다.

글쓴이는 중국군이 미국의 침략에 맞서 북한을 도운 영웅들이라고 역사를 왜곡하고 있다며 문제성을 제기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거기서 평생살아라”, “이 분들은 한국에서 그렇게 오래 활동해놓고 그러고 싶나..”, “실망이 크다..”, “이건 일본보다 더한 역사 날조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