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밥에 딸기잼 비벼먹기..’ … 혼자서 마음속 한구석에 조용히 간직하고 있던 독특한 식습관 공개한 네티즌들

같은 모습으로 살아가는 것 같지만 우리에게는 각자 다른 특별한 습관들이 있다.

특히 가만히 있으면 남들이 알아채지 못할 특별하고도 은밀한 습관 하나씩은 가지고 있다. 한 커뮤니티에서는 그 특별한 습관을 식습관에 적용시켰다.

한 네티즌은 ” 모두 변태식습관 하나씩 있지 않아요?” 라는 게시글과 자신의 독특한 식습관을 함께 올렸고 , 많은 사람들 또한 자신의 특별한 식습관을 공유했다.

글쓴이는 고등어를 소금이나 다른 조미료가 아닌 초고추장에 찍어 먹으며 , 덮밥류는 무조건 따로 먹는다고 고백했다.

다른 네티즌들은 모든 면요리에 식초를 뿌려먹거나 초코파이를 김치와 함께 먹었다. 또 한 네티즌의 지인은 참치캔의 기름을 그자리에서 원샷했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케이크를 김치와 먹고 김빠진 탄산 음료를 즐기며 대부분의 음식에 마요네즈를 뿌려 먹는다.

흰우유에 마요네즈를 섞는 네티즌 , 다양한 음식에 마요네즈를 섞는 네티즌 , 밥에 딸기잼을 비벼먹는 네티즌들 또한 등장했다.

콜라에 콘프레이크를 말아먹거나 먹방 유튜버처럼 면요리를 두젓가락에 끝내고 라면에 상추를 싸먹는 특이 식성 네티즌들도 삼삼오오 모여들었다.

음식을 더럽게 먹거나 라면의 국물을 버리고 케찹을 비벼먹고 딸기잼과 라면스프의 조합을 즐기는 등 다양한 식습관을 가진 이들이 등장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