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진짜 색기 넘친다는 소리..” … 커뮤니티 카페에서 자기 자랑 대놓고 했을때 누리꾼들이 보이는 반응

자기 자랑을 지나치게 많이 하는 사람을 만나면 피곤하다.

궁금하지 않은 이야기를 지나치게 하는 것을 신조어로 TMI 라고 부른다. Too Much Information 의 약자다. 특히 자기 자랑을 많이 하는 사람들에게도 사용된다.

한 커뮤니티에는 이와같이 자기 자랑을 지나치게 하는 게시글들이 올라와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오글거림과 당당함이 공존해 두배로 화제가 되고있다.

자신이 색기가 넘쳐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자신의 얼굴 이미지와 몸매 사이즈를 공개했다.

하지만 네티즌들의 반응은 이를 믿지 못한다는 의견과 비웃는 의견이 대부분이였다.

피부가 하얗기 때문에 버스에서 바라본 자신의 팔다리가 마치 영화 ‘ 은교 ‘ 의 주인공 은교같다며 올린글에도 역시 팩트폭격의 댓글이 달렸다.

조금 선정적인 자기 자랑 글에도 역시 ” 대단하다 ” 댓글이 달리며 무관심한 반응들이 대부분이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 아니 사람들 반응이 개웃겨 ㅋㅋㅋㅋㅋ” , ” 자존감 개높네..” , ” 부럽기도 하곸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남기기 0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